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미스터트롯 6회 7회 본선3차전 투표방법 방청신청 심사위원 콘서트 출연자 촬영지 무대영상 결승 진선미
    TV프로그램&연예인/가수 2020. 2. 8. 13:53

     

     

     


     

    미스터트롯

     
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미스터트롯은 TV조선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한다.

     

    2월 13일 목요일 6회 본선3차전이 나온다. 이제부터는 1대1미션이 끝나고 팀 미션이 다시 시작된다. 일명 '기부금 팀 미션 트롯에이드'. 더 새롭고 더 뜨거운 무대. 기쁨만큼 기부하라. 역대급 팀 흥의 제전에 기부가 쏟아지고 제대로 끓여낸 구수함에 차오르는 기부함. 가슴 파고드는 감동의 무대. 기부금 미션 최고의 팀은?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공식 영상 채널

     

    네이버 캐스트를 통해 미스터트롯의 공식 무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.

     

    https://tv.naver.com/tvchosun.mistertrot

     

    미스터트롯 : 네이버TV

    5천만 국민의 가슴에 둥지를 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맨은 누가 될 것인가?!!

    tv.naver.com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시청률

     

    1월 2일 - 1회 12.5%

    1월 9일 - 2회 17.9%

    1월 16일 - 3회 17.7%

    1월 23일 - 4회 19.4%

    1월 30일 - 5회 25.7%

    2월 6일 - 6회 27.5%

    2월 13일 - 7회 28.1%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재방송 편성표

     

    재방송

     

     

    재방송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방청 신청 방법(4차 방청 신청)

     

    http://bit.ly/385lFyC

     

    4차 방청신청

    예능 매주 목요일 밤 10시 미스터트롯 5천만 국민의 가슴에 둥지를 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맨은 누가 될 것인가?!!

    broadcast.tvchosun.com

     

    방청을 원하시는 분은, [신청 양식] 작성  4 방청 신청게시판 남겨주세요.

    추첨을 통해 선정된 분에게 추후 개별 연락드립니다.

     

    일정 안내

     녹화일시 : 2020 02 24()

     녹화장소 인천 영종도 파라다이스 시티 <스튜디오 파라다이스>

      *대중교통 공항철도 인천공항역에서 자기부상 열차 환승파라다이스 시티역 하차 (도보 3)

      *자가운전 파라다이스 시티역 1 출구  미스터트롯 전용 주차장(관객 무료 주차)

      -네비게이션에 파라다이스 시티역 1 출구를 치고 오세요

     신청마감 : 2020 02 17

     선정자 개별 연락 : 2020 02 19~20

     녹화시간  입장안내는 선정되신 분들께 추후 개별 연락드립니다.

     현재 지구촌을 강타하고 있는 신종 코로나 바이러스 확산 상황에 따라 4 방청이 취소될 수도 있음을 양지바랍니다.

     

     

    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     

     

    방청 신청양식

     

    ******신청자 포함 2인이상 신청 가능합니다.

    ******동행인의 이름생년월일성별전화번호를 반드시 적어주세요

     

    이름 티비조선 티비조선2

    생년월일 : 2011.12.01

    성별 남성/여성

    전화번호 : 02-1661-0190

     거주지 주소 (간략주소 서울시 중구 세종대로)

    - <미스터트롯방청을 하고 싶은 이유 :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투표 방법

     

    카카오스토리와 다음앱 모두 중복 투표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다음 투표

    https://media.daum.net/entertain/poll/12126

     

    미스터트롯 대국민 응원투표

    다음연예

    media.daum.net

     

     

    카카오스토리 투표

    카카오스토리 투표

     

    카카오스토리 투표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음원 공개

    (본선1차전을 거쳐 올라온 30명의 1:1 데스매치 방송분 음원공개. 2020년 1월 23일 4회 방송분)

     

     

    데스매치 파트1

    https://vibe.naver.com/album/4427242

     

    내일은 미스터트롯 데스매치 PART1 - Various Artists

    [VIBE] 좋아하는 음악, 좋아할 음악이 모두 여기에

    vibe.naver.com

     

    ■ 영탁 [막걸리 한잔] TITLE 〔류선우 작사 / 류선우 작곡 / 원곡 가수 강진〕 ▶ 트롯계 핵인싸! 트롯쾌남! 영탁 [막걸리 한 잔] VS 아이돌계의 시조새! 트로트 신생아 천명훈 [가라지] ▶ 2019년에 발매된 강진의 노래로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을 막걸리로 절절히 풀어낸 곡이다.

     

    ■ 천명훈 [가라지] 〔추세호 작사 / 추세호 작곡 / 원곡 가수 나훈아〕 ▶ 트롯계 핵인싸! 트롯쾌남! 영탁 [막걸리 한 잔] VS 아이돌계의 시조새! 트로트 신생아 천명훈 [가라지] ▶ 1983년에 발표된 나훈아의 노래로 김수희의 멍에를 작곡한 추세호 작곡가가 슬로우록 선율로 만든 곡이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데스매치 파트2

     

    https://vibe.naver.com/album/4440827

     

    내일은 미스터트롯 데스매치 PART2 - Various Artists

    [VIBE] 좋아하는 음악, 좋아할 음악이 모두 여기에

    vibe.naver.com

     

    ■ 임영웅 [일편단심 민들레야] TITLE 〔이주현 작사 / 조용필 작곡 / 원곡 가수 조용필〕 ▶ 매력적인 저음, 동굴감성 류지광 [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] VS 떠오르는 트로트강자, 강력한 우승후보 임영웅 [일편단심 민들레야] ▶ 일편단심 민들레야는 1981년 발표된 곡으로 애잔한 멜로디와 절절한 가사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곡이다.

     

    ■ 정동원 [사랑은 눈물의 씨앗] TITLE 〔남국인 작사 / 김영광 작곡 / 원곡 가수 나훈아〕 ▶ 10대 트롯파워 고등학교 2학년 남승민 [사모] VS 음악영재 초등학교 6학년 정동원 [사랑은 눈물의 씨앗] ▶ 사랑은 눈물의 씨앗은 1969년 발표된 곡으로 동명의 영화 주제가이고 발매 당시 10만 장이 넘게 팔린 공전의 히트곡이다.

     

    ■ 김호중 [무정 부르스] TITLE 〔박건호 작사 / 김영광 작곡 / 원곡 가수 강승모〕 ▶ 트롯계의 신사 장민호 [님] VS 트롯계의 괴물보컬 김호중 [무정부르스] ▶ 무정부르스는 1984년 발표된 곡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으며 국민애창곡이라 불린 곡이다.

     

    ■ 이찬원 [울긴 왜 울어] TITLE 〔나훈아 작사 / 나훈아 작곡 / 원곡 가수 나훈아〕 ▶ 섬세한 정통 트로트보이스 안성훈 [아씨] VS 힘있고 구수한 청국장보이스 이찬원 [울긴 왜 울어] ▶ 울긴 왜 울어는 1984년 나훈아가 직접 작사, 작곡한 곡으로 한동안 방송에 출연하지 않던 나훈아를 다시 한번 대중들로부터 인기를 끌게 한 곡이다.

     

    ■ 류지광 [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] 〔이장희 작사 / 이장희 작곡 / 원곡 가수 이장희〕 ▶ 매력적인 저음, 동굴감성 류지광 [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] VS 떠오르는 트로트강자, 강력한 우승후보 임영웅 [일편단심 민들레야] ▶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는 1974년 발표된 곡으로 이장희가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만든 프러포즈 노래이다

     

    ■ 남승민 [사모] 〔나훈아 작사 / 심형섭 작곡 / 원곡 가수 나훈아〕 ▶ 10대 트롯파워 고등학교 2학년 남승민 [사모] VS 음악영재 초등학교 6학년 정동원 [사랑은 눈물의 씨앗] ▶ 사모는 2005년 발매된 나훈아 40주년 기념 앨범의 수록곡으로 사랑하는 님에 대한 마음을 서정적이고 몽환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인 곡이다.

     

    ■ 장민호 [님] 〔김정호 작사 / 김정호 작곡 / 원곡 가수 김수희〕 ▶ 트롯계의 신사 장민호 [님] VS 트롯계의 괴물보컬 김호중 [무정부르스] ▶ 님은 작사, 작곡, 소설등 다양한 방면에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은 김수희의 1985년 5집에 수록된 곡이다.

     

    ■ 안성훈 [아씨] 〔임희재 작사 / 백영호 작곡 / 원곡 가수 이미자〕 ▶ 섬세한 정통 트로트보이스 안성훈 [아씨] VS 힘있고 구수한 청국장보이스 이찬원 [울긴 왜 울어] ▶ 아씨는 1970년 발표된 곡으로 동명의 드라마 아씨의 주제가로 사용된 곡이다.

     

    ■ 김희재 [꽃을 든 남자] 〔김정호 작사 / 김정호 작곡 / 원곡 가수 최석준〕 ▶ 트로트계의 강하늘이 되고 싶은 아이돌 출신 추혁진 [첫차] VS 울산 이미자, 트롯 신동 출신 김희재 [꽃을 든 남자] ▶ 꽃을 든 남자는 1994년 발매된 곡으로 독특한 후렴구 섹션으로 음악적이고 대중적인 곡이라는 높은 평가를 받았다.

     

    ■ 추혁진 [첫 차] 〔신상호 작사 / 신상호 작곡 / 원곡 가수 서울시스터즈〕 ▶ 트로트계의 강하늘이 되고 싶은 아이돌 출신 추혁진 [첫차] VS 울산 이미자, 트롯 신동 출신 김희재 [꽃을 든 남자] ▶ 첫차는 1986년 발매된 곡으로 신나는 리듬의 노래와 함께 방실이의 시원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.

     

    ■ 나태주 [너는 내 남자] 〔조동산 작사 / 김수환 작곡 / 원곡 가수 한혜진〕 ▶ 밝은 기운을 전하는 개그맨 가수 영기 [동전인생] VS 세계 1위 태권 트로트 나태주 [너는 내 남자] ▶ 너는 내 남자는 2003년 발매된 곡으로 서정적인 노래를 부르던 한혜진을 댄스 트롯 가수라는 새로운 모습으로 변화시킨 곡이다.

     

    ■ 영기 [동전 인생] 〔진성 작사 / 김도일 작곡 / 원곡 가수 진성〕 ▶ 밝은 기운을 전하는 개그맨 가수 영기 [동전인생] VS 세계 1위 태권 트로트 나태주 [너는 내 남자] ▶ 동전인생은 2018년에 발매된 곡으로 진성은 청년들에겐 아름다운 미래를, 중∙장년과 노년층들에게는 젊은 날은 이겨내고 지금을 살아가는 그대들은 아름답다고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.

     

    ■ 김중연 [이름 모를 소녀] 〔김정호 작사 / 김정호 작곡 / 원곡 가수 김정호〕 ▶ 락 트롯 김중연 [이름 모를 소녀] VS 트로트 신동 양지원 [미움인지 그리움인지] ▶ 김정호가 총각 시절 아내를 애타게 짝사랑하면서 품었던 사랑앓이의 감정을 스케치한 곡이다.

     

    ■ 양지원 [미움인지 그리움인지] 〔정욱 작사 / 정풍송 작곡 / 원곡 가수 나미〕 ▶ 락 트롯 김중연 [이름 모를 소녀] VS 트로트 신동 양지원 [미움인지 그리움인지] ▶ 미움인지 그리움인지는 1989년 발매 된 곡으로 나미를 정상의 가수로 올린 인디언 인형처럼과 같은 음반에 수록된 곡이다.

     

    ■ 신인선 [사랑의 재개발] 〔김이나 작사 / 조영수 작곡 / 원곡 가수 유산슬〕 ▶ 트롯과 비트박스의 조화 미스터붐박스 [선녀와 나무꾼] VS 신선한 트롯맨 신인선 [사랑의 재개발] ▶ 사랑의 재개발은 2019년 발매된 곡으로, 한 방송프로그램에서 국민 MC 유재석을 신인 가수 유산슬로 탈바꿈시킨 곡이다.

     

    ■ 미스터붐박스 [선녀와 나무꾼] 〔이건우 작사 / 김창남 작곡 / 원곡 가수 김창남〕 ▶ 트롯과 비트박스의 조화 미스터붐박스 [선녀와 나무꾼] VS 신선한 트롯맨 신인선 [사랑의 재개발] ▶ 선녀와 나무꾼은 구전으로 전해 내려오는 「선녀와 나무꾼」이라는 소재를 레게풍의 경쾌한 리듬에 담아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친근한 음악으로 만드는데 초점을 맞춘 곡이다.

     

    ■ 김경민 [가지마] 〔진성 작사 / 김도일 작곡 / 원곡 가수 진성〕 ▶ 20살 같지 않은 구성진 목소리 김경민 [가지마] VS 중저음을 지닌 눈웃음 폭격기 신성 [녹슬은 기찻길] ▶ 가지마는 진성의 고음으로 지르듯 부르는 전형적인 창법이 돋보이는 곡이다.

     

    ■ 신성 [녹슬은 기찻길] 〔김관현 작사 / 홍현걸 작곡 / 원곡 가수 나훈아〕 ▶ 20살 같지 않은 구성진 목소리 김경민 [가지마] VS 중저음을 지닌 눈웃음 폭격기 신성[녹슬은 기찻길] ▶ 녹슬은 기찻길은 1976년에 발표된 곡으로 농촌을 떠난 사람들의 애환을 달래주는 노래로 고향에 대한 향수를 불러오는 곡이다.

     

    ■ 고재근 [사랑해 말도 못하는] 〔김순곤 작사 / 임종수 작곡 / 원곡 가수 이창용〕 ▶ 또렷한 눈망울의 병장돌 최정훈 [사랑의 불시착] VS 락과 트롯의 조화 트로트락커 고재근 [사랑해 말도 못하는] ▶ 사랑해 말도 못하는은 2006년 발표된 슬로우 템포의 곡으로 이창용의 한을 실은 뛰어난 가창력과 노래의 분위기가 절묘한 밸런스를 이뤄 대중들에게 호평을 받은 곡이다.

     

    ■ 최정훈 [사랑의 불시착] 〔이호섭 작사 / 김기표 작곡 / 원곡 가수 박남정〕 ▶ 또렷한 눈망울의 병장돌 최정훈 [사랑의 불시착] VS 락과 트롯의 조화 트로트락커 고재근 [사랑해 말도 못하는] ▶ 사랑의 불시착은 1989년 발매된 박남정의 2집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KBS 가요 톱텐에서 골든컵을 받으며 국민적인 사랑을 받은 곡이다.

     

    ■ 황윤성 [자옥아] 〔최동일, 한아름 작사 / 박현진 작곡 / 원곡 가수 박상철〕 ▶ 아이돌부의 박력 연하남 황윤성 [자옥아] VS 대학부의 스윗 연하남 옥진욱 [동반자] ▶ 자옥아는 가수 이태호가 부른 자옥아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지금의 박상철을 만들어 준 곡이다.

     

    ■ 옥진욱 [동반자] 〔조성현 작사 / 태진아 작곡 / 원곡 가수 태진아〕 ▶ 아이돌부의 박력 연하남 황윤성 [자옥아] VS 대학부의 스윗 연하남 옥진욱 [동반자] ▶ 동반자는 2004년에는 차남인 이루가 작사하고 태진아가 작곡한 곡으로, 1980년에 발표한 그룹 이쁜이들이 부른 〈당신은 새〉가 원곡으로 24년만에 태진아가 다시 불러 장안에 화제를 일으킨 곡이다.

     

    ■ 노지훈 [당신] 〔이성만 작사 / 김정수 작곡 / 원곡 가수 김정수〕 ▶ 로맨틱가이 노지훈 [당신] VS 리틀 남진 김수찬 [노래하며 춤추며] ▶ 당신은 김정수가 일본에서 가족을 그리워하며 만든 노래로, 무명가수 김정수를 91년 KBS 가요대상 가수왕으로 만든 곡이다.

     

    ■ 김수찬 [노래하며 춤추며] 〔안언자 작사 / 김현우 작곡 / 원곡 가수 계은숙〕 ▶ 로맨틱가이 노지훈 [당신] VS 리틀 남진 김수찬 [노래하며 춤추며] ▶ 노래하며 춤추며는 1979년 발표한 곡으로 계은숙은 이듬해 MBC '10대 가수가요제'에서 신인상을 받았다.

     

    ■ 이대원 [대세남] 〔임창정 작사 / 임창정,멧돼지 작곡 / 원곡 가수 승국이〕 ▶ 가요제 대상 출신 최대성 [거짓말] VS 여심 폭격기 이대원 [대세남] ▶ 승국이의 데뷔 곡 ‘대세남'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‘만능 엔터테이너'자 ‘명품 발라더' 임창정이 직접 작사, 작곡 및 앨범 프로듀싱을 맡은 곡이다.

     

    ■ 최대성 [거짓말] 〔김진룡 작사 / 김진룡 작곡 / 원곡 가수 조항조〕 ▶ 가요제 대상 출신 최대성 [거짓말] VS 여심 폭격기 이대원 [대세남] ▶ 김진룡이 작사 작곡한 조항조 4집 앨범 수록곡으로 타이틀곡 ‘만약에'와 함께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며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는 조항조의 대표곡이다.

     

    ■ 이도진 [사랑의 미로] 〔지명길 작사 / 김희갑 작곡 / 원곡 가수 최진희〕 ▶ 트롯계 김준수! 이도진 [사랑의 미로] VS 파워 넘치는 판소리 트롯 강태관 [당신의 눈물] ▶ 사랑의 미로는 1984년에 발매된 곡으로 감미로운 발라드풍 멜로디와 서정스러운 가사로 이루어진 곡으로 김중순 작사 태원 노래의 <너의 사랑> 이 원곡이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콘서트 일정

     

    오는 4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국내 30개 이상의 지역 투어와 해외 10개국 이상의 월드투어 콘서트를 할 예정이다. 하지만 신종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변경될 가능성이 높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미스터트롯 촬영지

     

    합숙장소

    1대1 대결 전 팀 미션 때 참가자들은 합숙을 하였다. 합숙 장소는 정동진의 썬크루즈호텔이다.

     

    1대1 미션부터는 합숙이 끝나고 각자 집에서 머물며 경연 준비 중이다. 이후 결승까지 그럴 것으로 보인다.

     

    미스터트롯 합숙장소

     

    무대 촬영지

    인천 영종도 파라다이스 시티 <스튜디오 파라다이스>

     

     

    인천 영종도 파라다이스 시티 < 스튜디오 파라다이스 >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심사위원 소개

     

     

    심사위원

     

     

    심사위원 '김세연'과 '효정'은 스케줄 상 다른 심사위원으로 교체되는 날이 많다. 심사위원으로 레인보우 '지숙'이 나온 적도 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출연자 소개(본선 3차 출연자)

    총 20명

     

    6회분 방송에서 누가 '진'을 받았는지 결과가 나왔다. 영탁이 '막걸리 한잔'을 기똥차게 불르며 '진'을 검어지었다.

     

    김희재

     

    • 김희재(25)

    • 군인

    • 175 cm, 63 kg

    • 닉네임 - 항구의 남자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류지광

    • 류지광(35)

    • 모델,가수

    • 185cm, 80kg

    • 닉네임 - ※주의※ 지광이 매력엔 출구가 없어요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노지훈

     

    • 노지훈(30)

    • 가수

    • 186cm, 77kg

    • 닉네임 - 완판 로맨티스트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안성훈

     

    • 안성훈(31)

    • 요식업

    • 176cm, 66kg

    • 닉네임 - 송가인도 반한 소리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김경민

     

    • 김경민(20)

    • 상하차 아르바이트

    • 181cm, 77kg

    • 닉네임 - 남진은 내가 한수 위

     

    이찬원

     

    • 이찬원(24)

    • 대학생

    • 176cm, 62kg

    • 닉네임 - 강호동도 엄지 척! 트롯 신동의 성인식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신인선

     

    • 신인선(29)

    • 가수

    • 182cm, 72kg

    • 닉네임 - 나는야 마이웨이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황윤성

     

    • 황윤성(24)

    • 가수

    • 178cm, 62kg

    • 닉네임 - 눈웃음 반 애교 반

     

     

    강태관

     

    • 강태관(30)

    • 국악인

    • 175cm, 78kg

    • 닉네임 - 눈썹 만큼이나 짙은 보이스

     

     

    김중연

    • 김중연(28)

    • 가수

    • 173cm, 63kg

    • 닉네임 - 성대 폭발 백만돌이

     

     

    임영웅

     

    • 임영웅(29)

    • 가수

    • 182cm, 75kg

    • 닉네임 - 포천 찍고 온 여심스틸러

     

     

    나태주

     

    • 나태주(30)

    • 가수

    • 173cm, 55kg

    • 닉네임 - 트롯으로 태권브이

     

     

    고재근

     

    • 고재근(43)

    • 가수

    • 177cm, 70kg

    • 닉네임 - Y2K의 메인보컬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장민호

     

    • 장민호(43)

    • 가수

    • 180cm, 70kg

    • 닉네임 - 엄마들의 BTS

     

     

    남승민

    • 남승민(18)

    • 고등학생

    • 170cm, 59kg

    • 닉네임 - 트롯 1등급 고딩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이대원

     

    • 이대원(29)

    • 격투기 선수

    • 183cm, 72kg

    • 닉네임 - 꽃미남 트롯 파이터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김수찬

    • 김수찬(26)

    • 가수

    • 178cm, 65kg

    • 닉네임 - 트롯 전설 남진의 수제자

     

     

    정동원

    • 정동원(13)

    • 초등학생

    • 148cm, 35kg

    • 닉네임 - 경남 하동 톱스타

     

     

    김호중

    • 김호중(29)

    • 성악가

    • 175cm, 90kg

    • 닉네임 - 고딩 파바로티의 역습

     

     

    영탁

    • 영탁(37)

    • 가수

    • 178cm, 67kg

    • 닉네임 - 프로 갑툭러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2020.02.13.(목) 방송 7회분

     

    신개념 기부 전쟁 트롯맨의 운명은?

    드디어 본선 3차전. 기부금 팀 미션 트롯에이드. 더 새롭고 더 뜨거운 무대. 기쁨만큼 기부하라. 역대급 팀 흥의 제전에 기부가 쏟아지고 제대로 끓여낸 구수함에 차오르는 기부함. 가슴 파고드는 감동의 무대. 기부금 미션 최고의 팀은?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